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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칭, 숨은 시장을 발굴하는 강력한 힘, 앨빈 로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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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상품화와 차별화 사이의 긴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구매자가 누구인지와 상관없이 구매층이 두터운 시장에서 제품을 팔기를 원하는 경우와 구매자들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일부러 찾을 수 있도록 특별한 제품을 만들려고 하는 경우. 이 두 가지는 완전히 상충되기 때문에 늘 긴장 관계에 놓여 있다.
1999년 코카콜라는 날씨가 더워지면 가격이 자동으로 올라가는 자판기를 시험 삼아 설치했다. 소비자들은 즉각 반발했다. 수거함.
스무 살이 넘으면, 후처로 들어가야 하는데, 베두인족 10대 신부
관심과 바람직성, 이 두 종류의 정보가 모두 안전하게 전달될 때, 시장은 원활하게 제 기능을 발휘한다.
이란에서 신장 기증자/판매자는 또한 군 복무 의무를 면제받는다.
이런 종류의 문제를 다루다 보면, 간혹 무턱대고 금지령을 선포하기보다 그런 행위를 일정 방향으로 유도하거나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소기의 목적을 이룰 때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게 된다. 간단히 말해, 섹*를 다룰 때는 강력한 유혹을 다룬다는 사실부터 인정해야 한다.
시장도 마찬가지다.
시장은 자연 현상이 아닌 인간의 발명품이다. 시장 설계는 인간이 만든 가장 유구하고 본질적인 발명품을 유지하고 개선할 기회를 준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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