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복음에 미치다. 이용남 본문

읽고 또 읽고/기독교

복음에 미치다. 이용남

bangla 2016. 4. 16. 20:35
728x90

1908년 제주도에 이기풍 선교사를 보냄, 1913년 김영훈, 사병순, 박태로 선교사를 중국 산동성으로 파송했습니다.

   

예수께서 나사렛을 떠나 스불론과 납달리 지경 있는 가버나움에 가서 사시니…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과 요단 강 저편 해변길과 이방의 갈릴리여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치었도다 하였느니라. 마 4:12-16

   

복음은 가두어 둘 수 없습니다. 생명은 또 다른 생명을 낳습니다.

   

1761년 8월, 캐리… 41년 동안 한번도 고향을 찾지 않음.. 1834년 6월 73세의 일기로 세람포에 묻힐 때까지 그는 인도를 위해서, 그리고 하나님을 위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Expect great thing from God, Attempt great thing for God.

   

신부들을 자신의 존재를 노출시키기 않기 위해 상복을 구해 입었습니다. 긴 옷과 삿갓…

   

우리의 수업 방식과 반대로 10분 수업사고 50분 쉬고…

감비아는 돌이 없음. 연자 맷돌이 돌이 아니라 나무…

연자 맷돌이 그 목에 달려서… 바다… , 눈처럼 흰 … 성구의 해석을 제대로… 못할 수 있음.

   

복음서를 새끼줄로 꽈서 국내로 들여옴.

   

무릇 "아버지가 내 안에 있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으며 너희가 내 안에 있고 내가 너희 안에 있다"고 한 것은 하나님과 인간이 서로 감응하는 이치를 가리킴이니… 비유하면 등잔의 심지가 타지 않으면 빛이 없음 같으며.. 믿음이 하나님을 감동시키며 끝내 구원을 얻게 합니다… 성령의 감화로 어두운 구렁에 떨어지지 않는 것은 특별한 큰 은혜 탓이지 스스로의 깨달음과는 상관없는 것입니다.

-이수정의 공중기도 후 신앙 고백.

   

앞으로 아시아를 책임질 민족은 한국이며, 한국이 아시아 선교의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1000명의 선교사와 100만 달러 선교 비용일 필요합니다. -포사이드 선교사, 스푸르 병에 결려서 호송되어 선교사 모집하러 다님.

   

저는 여전히 한국을 사랑합니다. 우리도 죽으면 우리를 아버지의 고향 캐나다에도 어머니의 고향 미국에도 묻지 마십시오. 내가 태어나서 자란 곳, 나의 생애를 다 드린 이곳에 나를 묻어 주십시오. 일본 사람에게 추방당해서 인도에 갔을 때에도 단 하루도 잊지 않고 눈물로 기도했던 나의 조국 땅에 우리를 묻어주세요. 우리가 은퇴해서 캐나다에 쉬고 있을 때도 한국의 장롱과 고무신을 가져가고 한국의 유품을 벽에 걸어놓고 단 하루도 잊지 않고 눈물로 기도했던, 내가 태어나 자란 땅, 나의 생애를 다 드린 나의 조국 땅에 우리를 묻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