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카피 쓰는 법, 이유미 본문
728x90
- 세일즈 카피에서는 계기를 만드는 데 다음 세 가지가 가장 중요하게 작용했습니다. —고객에게 제품이 필요한 상황을 제시한다. —제품이 고객의 어떤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지 설명한다. —제품이 고객의 일상에 들어갔을 때의 모습을 미리 보여 준다.
2022-01-26 09:37:20
'읽고 또 읽고 > 프레젠테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레젠테이션 랩,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 숨겨진 성공 법칙과 공식, 사이먼 모턴 (0) | 2017.07.14 |
---|---|
프레젠테이션 심리학, 뇌의 지각, 기억, 인식 작용을 이용해 청중을 사로잡는 법, 스테판 코슬린 (0) | 2017.02.14 |
매력적인 말하기, 성공하는 리더를 위한, 강미은 (0) | 2016.05.08 |
영어 프레젠테이션 무작정 따라하기, 이지윤 (0) | 2016.05.08 |
프레젠테이션 1막 5장, 이용갑 (0) | 2016.05.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