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유지보수 계약서, 홈페이지 본문

스크랩/계약서

유지보수 계약서, 홈페이지

bangla 2017. 12. 3. 22:46
728x90

유지보수 계약서

 

 

  OOOO회사( 이하 "" 이라 칭함 ) ()OOOO회사( 이하 "" 이라 칭함 )은 홈페이지 및 운용 컴퓨터장비 ( 이하 "홈페이지운영"이라 칭함 )의 유지보수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하기로 약정하며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서명날인 후 "" ""이 각각 1부씩 보관하기로 한다.

 

 

1 (유지보수 제공계약)

   1. "" ""의 요청 및 본 계약 조건에 따라 홈페이지운영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지보수"라 함은 소프트웨어의 간단한 기능변경, 사용방법의 개선을 말하나 본 계약에서는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다시 보완 개발하는 업무량을 포함한다 

 

2 (계약기간)

   1.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계약 시행일로부터 20OO O O일까지로 한다

   2. 본 계약은 매년 자동연장을 원칙으로 하되 자동연장 계약일은 매 회계연도 초 "" ""이 체결된 계약을 기준으로 한다.

 

3 (서비스 구분)

   본 계약에 따라 "" ""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정한다.

   1. 홈페이지 유지관리 서비스

     1-1. ""은 홈페이지운영으로 인하여 갑의 보수 요청이 있는 경우 유지보수 조건에 따라 유지보수를 시행한다.

     1-2. 유지보수 시간은 통상근무 시간으로 한다(단 일요일, , 공휴일은 제외한다.)

평일 : OO:OO~OO:OO, 토요일 : OO:OO~OO:OO

   2. 서비스 제외사항

     본 계약상 ""이 수행할 유지보수 서비스에는 다음 사항을 포함하지 아니한다.

     2-1. ""의 조작 실수 ,과실 ,과잉조작, ""에 의해 야기된 사고에 의한 장애

     2-2. ""이 지정한 유지보수요원 이외의 요원이 수행한 S/W PC의 개조, 첨가, 조정이 홈페이지 운영에 대한 중대한 영향을 끼친 경우

     2-3. 천재지변 , 화재 등 불가항력적 원인에 의한 발생된 장애

   3. 유상 서비스

     3-1. 전항의 경우 "" ""의 요청에 의하여 수리비용에 관한 견적을 제출할 수 있다.

     3-2. PC장비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은 부품교환 비용을 청구함을 원칙으로 한다.

     3-3. "" 3-1항의 견적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 의 수리를 받을 것인지 여부를 통지하여야 하며, 이 기간을 경과한 경우 동 견적은 무효로 한다.

 

4 (유지보수료)

   1. 유지보수료라 함은 홈페이지운영의 유지보수에 투입된 인건비 및 본 계약 내용에 따라 유지보수 용역을 제공하기 위한 비용으로 ""이 부담한다.

   2. 월 유지보수료는 240,000(VAT별도)으로 하며 유지보수에 소요되는 부품은 "" "" 에게 청구한다

      . 월 유지보수 대가홈페이지구축비의 O% / O개월     

      . 월 유지보수료 :            * O / O개월 = O

                      

   3. 유지보수료는 매월 말 일자 기준으로 직접 또는 우편으로 청구하며 ""은 청구일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대금을 ""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5 (유지보수 서비스의 조건)

   1. "" ""의 소프트웨어의 간단한 기능변경 및 사용방법의 개선 등 보수통보 접수 후 은 신속히 S/W 유지보수를 완료한다. 다만 소프트웨어 일부 기능의 보완개발은 과 협의하여 협의한 기간 내에 유지보수를 완료한다

   2. ""은 홈페이지운영에 대한 관련정보를 ""에게 제공하며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필요시 기술 자문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 내용의 수정 및 변경)

   1. "" ""은 상호 합의에 의하여 본 계약의 수정 및 변경을 할 수 있고, 수정 및 변경 사항은 반드시 쌍방 책임자간의 서명을 하여야 효력이 발생하며, 문서로 보관하여야 한다.

 

7 (계약의 해지)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쌍방은 서면 통보로 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1. 계약 위반 사항에 대한 서면 시정명령 통보후 30일 이내에 시정사항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1-2. 비밀 사항의 외부 유출로 인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1-3. 3 자로부터 압류, 가압류, 가처분, 체납처분의 강제 집행 및 파산 선고를 받았을 경우

 

8 (일반사항)

   1. ""은 수행한 모든 유지보수 작업 내용을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의 담당자 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2. "" ""과 본 계약과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사항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된다.

   3. "" ""의 건물 출입에 있어서 ""이 요구하는 보안 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1. "" ""과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2. 본 계약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본 계약의 해석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 ""에 체결된 계약서를 기준으로 하며, 본 계약에 관한 소송관할 법원은 "" 소재 지방법원 본원으로 한다.

 

 

 

 

20OO  O   O        

 

 

 

 

 

    ""                                       ""

 

      : OO OO OO OO번지    ,     : OO OO OO OO번지

 

    회사명 : OOOO                           회사명 : ()OOOO

 

    대표자 : O  O  O ()                    대표자 : O  O  O  ()

 

1.hwp

2.do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