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품질경영론, 박영택 본문
728x90
품질의 8가지 차원 : 성능, 특징, 신뢰성, 적합성, 내구성, 서비스성, 심미성, 인지품질
품질과 수익성의 연결고리
품질과 수익성의 관계 : 원가 측명
품질투자수익률 모형
데밍의 14가지 경영지침
데밍 어록
품질 트릴러지의 내용 : 품질 계호기, 품질통제, 품질개선
파이겐바움의 10가지 품질 신조
이사카와가 수정한 PDCA 사이클
5S활동의 핵심내용
설비보전 : 설비가 일생 동안 생산성이 높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자.
사후보전, 개량보전, 예방보전, 보전예방
나무 그네 문제
40가지 발명원리
39가지 표준 특성
품질특성의 진부화
물리적 충족사항
서비스품질의 5가지 차원의 내용과 예
신뢰성, 확신성, 유형성, 공감성, 대응성
서비스품질의 평가와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격차 모형의 개요
서비스 격차의 발생과 해소방안
서비스품질 격차 모형
서비스-수익 체인의 구조
만족거울
노드스트롬, 규정
품질경영의 발전과정
기업의 5대 이해관계자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술경영과 혁신전락, Melissa Schilling (0) | 2017.02.24 |
---|---|
라쿠텐 스타일, 미키타니 히로시 (0) | 2017.02.24 |
이미지 관리, 유재웅, 커뮤니케이션이해 총서 (0) | 2017.02.14 |
기술 거래 및 기술가치 평가 (0) | 2017.02.09 |
기술거래 , 기술의 라이센싱과 합작투자 (0) | 2017.02.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