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이미지 관리, 유재웅, 커뮤니케이션이해 총서 본문
728x90
평판지수와 국가평판지수
브랜드 스토리텔링 5원칙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서 사작하라.
- 기승전결 중 '기'에 주목하라.
- 브랜드 스토리텔링 공식 '소재 + 메시지 + 편집'을 기억하라.
- 고객을 '결핍과 해결'로 설득하라.
- 브랜드를 "썸" 타게 하라.
브랜드 썸의 종류는 고객, 창업자, 연예인, 스포츠인, 핫 이슈와의 썸 등 다양하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스토리를 만들어 간다는 것이다.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쿠텐 스타일, 미키타니 히로시 (0) | 2017.02.24 |
---|---|
품질경영론, 박영택 (0) | 2017.02.14 |
기술 거래 및 기술가치 평가 (0) | 2017.02.09 |
기술거래 , 기술의 라이센싱과 합작투자 (0) | 2017.02.09 |
Technology Roadmap, 기술로드맵 작성, TRM (0) | 2017.02.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