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그리스도인의 생활과 영적전쟁(워치만니) 본문

읽고 또 읽고/기독교

그리스도인의 생활과 영적전쟁(워치만니)

bangla 2016. 4. 16. 14:03
728x90

그리스도인의생활과영적전쟁(워치만니)

   

주님과 함께 부활한다는 것과 그분 안에 산다는 것은 모두 당신이 주님과 함께 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부분, 영과 혼과 몸으로 나뉜다. 원래 하나님의 뜻은 영을 최고의 위치에 두어 혼을 다스리게 하는 것이었다. 사람이 혼에 속하게 사람의 영은 잠겨져 혼을 섬기게 되었다. 그리고 사람이 육체에 속한 후로는 비천한 육신이 노릇 하기 시작했다.

   

믿는 사람은 예수님의 선언을 의지하여 승리한 사람은 누구나 자유의 몸이 되어 다시는 죄를 섬길 필요가 없다.

   

영적인 그리스도인 그의 안에 성령이 운행하시게 하는 그리스도인이다. 자기 안에 인격 있는 성령이 거하게 하고, 성령이 그의 모든 행함의 능력으로서 생명 공급이 되게 하는 사람이다. 그가 생활하는 원칙은 더 이상 생각과 감정의 지배와 영향을 받지 않고 견고하게 안에 사는 것이다.

반면, 혼적인 그리스도인은 비록 그에게 영적인 생명이 있다고 할지라도 그가 얻은 영적인 생명은 유기적인 데서 얻은 것이 아니다. 그는 일상 생활에서 혼을 생명을 취하고 생각의 자극에 지배 받거나 영향을 받는다.

   

진실 : 이것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위해 낱낱의 일들을 이루셨다는 뜻이다. 모든 일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진실이라고 한다. 진실이 되었다면 이미 이루어진 것을 다시 성취할 필요가 없다. 하나님이 이루신 일은 완전한 것이다.

믿음 : 믿음이란 하나님이 하신 말씀과 이루신 역사를 참된 것으로 시인하는 것이다. 믿음은 진실을 받아들이고 진실을 진실로 인정하는 것이다.

체험 : 체험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적용하려면 마땅히 믿음으로써 하나님이 그를 위해 이루신 진실들을 취해야만 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