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교사 바이블 (김동호,선교,나이,사랑,모범,실력) 본문

읽고 또 읽고/기독교

교사 바이블 (김동호,선교,나이,사랑,모범,실력)

bangla 2016. 4. 16. 14:02
728x90

교사바이블(김동호,선교,나이,사랑,모범,실력)

   

교육하고 구제하고 선교하고 다음이 건축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받는 것은 거두는 목회가 아니라 뿌리는 목회입니다.

   

자장면 먹으라는 속에는 인사해라, 떠들지 말아라, 찬송 불러라, 기도해라 이말이 들어 있습니다.

   

'나는 궁금해 죽겠다. 너희들은 뭐가 되어도 놈들인데, 그게 뭔지 궁금해서 죽겠다. 그래서 나는 하루 빨리 늙고 싶다'

   

   

빨리 나이를 먹고 싶습니다. 내가 추구하고 목표했던 것이 어떻게 성취되는지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말을 듣고 우는 녀석도 있었는데, 목사가 자신들에게 기대를 걸기 때문에 늙고 싶다는 말에 감동한 같았습니다.

   

'바로 이거다! 신호대로 움직이게 하려면 신호대로 움직이는 차가 앞에 서야 한다. 뒤에 서면 본거다'

   

예수님이 낮추라고 것은 자세이지 실력이 아닙니다. 그런데 실력이 높아야 자세를 낮출 있습니다. 그러므로 겸손할 있는 근거는 실력입니다.

   

다윗의 물맷돌이 되어서 사탄과 싸워야 한다. 당신의 됨됨이가 모래알 크기 밖에 되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말라. 모래알이 되어서도 얼마든지 싸울 있다. 사탄의 신발속에 들어간 모래알은 사탄의 행보를 방해할 있기 때문이다.

   

나를 사랑하는 분이 하나님을 가르쳐주셨기 때문에 믿기 시작한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