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의 가치, 전망, 시장 예측 본문

스크랩/시장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의 가치, 전망, 시장 예측

bangla 2017. 12. 11. 09:19
728x90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의 가치, 전망, 시장 예측

Value of the global video games market from 2011 to 2020 (in billion U.S. dollars)

 

PricewaterhouseCoopers; 2011 to 2015

 

 

2017 년 시장 규모는 약 78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까지 900억 달러를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1960년대 미국의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은 여행의 시간과 비용없이 즐거움을 만끽할 수있는 엔터테인먼트의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쇼핑 센터 또는 지역 편의점 앞에서 놀이 아케이드 게임기에 동전을 넣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70 년대에는 개인용 컴퓨터 취미 문화가 폭넓게 도입되었고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이 천천히 비디오 게임 시장을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은 여전히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있지만 콘솔 게임과 컴퓨터 게임은 강력한 글로벌 산업이 되었습니다.

 

 게임 산업의 수익은 콘솔, 프로세서, 스크린, 컨트롤러 및 기타 액세서리와 같은 하드웨어와 실제 게임 인 소프트웨어라는 두 가지 주요 소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컴퓨터 및 비디오 게임 퍼블리싱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플레이어는 텐센트 Tencent Holdings Limited (중국), Microsoft (미국) 및 닌텐도 Nintendo Company Ltd. (일본) 등의 현재 시장 리더 인 소니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일본)입니다. 2006년에 출시 된 가정용 비디오 게임 콘솔 인 닌텐도 Nintendo의 Wii Sports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콘솔 게임으로 2017 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8,250 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라이프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리즈 인 심스 The Sims 3 는 전 세계적으로 800 만 대가 판매되는 베스트 셀러 PC 게임으로 항상 선정되었습니다. 2017 현재 닌텐도 스위치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고전하고 있는 콘솔 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어 주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