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세계 비디오 게임 사용자 시장 (배포 형태별, 패키지 vs 다운로드) 본문

스크랩/시장

세계 비디오 게임 사용자 시장 (배포 형태별, 패키지 vs 다운로드)

bangla 2017. 12. 11. 09:24
728x90
 

세계 비디오 게임 사용자 시장 (배포 형태별, 패키지 vs 다운로드)

Video game consumer market value worldwide from 2011 to 2019, by distribution type (in billion U.S. dollars)

 

 

International Development Group; 2011 to 2016

* DLC stands for 'downloadable content

 

2016 년 패키지 시장 가치는 109 억 달러로 2011 년의 224 억 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이에 반해 다운로드 게임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2019년에 150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