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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비즈니스 모델, 하드웨어(킨들)은 컨텐츠 판매 및 소비 수단(Carrier 역할)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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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비즈니스 모델
☞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한 대규모 종합 전자상거래 업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각국에 진출함
☞ 하드웨어(킨들)은 컨텐츠 판매 및 소비 수단(Carrier 역할)
- 주요 사업은 서적, 비디오, 음악 등 미디어 사업 및 기타 전자상거래
- 킨들을 판매하며 하드웨어 사업 진출. 단, 모두 아웃소싱으로 제작
- 하드웨어 판매가 목적이 아닌 컨텐츠 판매 수단으로 전자책 소비 패턴을 바꾸는 플랫폼 회사
- 킨들을 원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사용자들이 전자책 및 미디어 부분을 더 손쉽게 사용하여,
PC 없이도 전자책 구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여 컨텐츠 매출을 증가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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