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똑똑한 정보 밥상, 클레이 존슨 본문
728x90
인기 진행자 한 사람을 200만 달러에 고양하는 편이 100명의 기자와 분석가들에게 연봉 4만 달러씩 주는 것보다 더 싸게 먹힌다. 더욱이 사람들은 사실을 듣기보다 자기들의 믿음을 긍정해주는 말을 더 듣고 싶어 한다. 머독과 에일스에게 그것은 언론계에서 맥도날드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견한 것과 같았을 터다. 사람들은 삶은 브로콜리보다 프렌치 프라이를 더 좋아하며, 그뿐 아니라 그게 더 싸다! 그게 돈 되는 비즈니스다.
처널리즘닷컴, churnalism.com 얼마나 베꼈는지 보여주는…
킥스타터는 다른 사람들이 무엇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잘 보여 줌.
'읽고 또 읽고 > Id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넘치는 뇌, 토르켈 클랑베르그 (0) | 2016.03.30 |
---|---|
뇌는 답을 알고 있다. 대니얼 에이멘 (0) | 2016.03.28 |
스프링, 닉 테슬러,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0) | 2016.03.28 |
예술가 처럼 창조적으로 살아보기, 케리 스미스 (0) | 2016.03.27 |
호모 크리에티브, 오홍석 (0) | 2016.03.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