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네가 어디 있느냐, D L 무디 본문

읽고 또 읽고/기독교

네가 어디 있느냐, D L 무디

bangla 2016. 4. 16. 20:59
728x90

사랑하는 제자들아, 너는 돌아가서 하늘에서 능력을 받을 때까지 거기서 머물러 있어라. 그리고 이런 사람에게 먼저 복음을 전하라. 나에게 침을 뱉던 사람을 찾아내서 그에게 내가 그를 용서한다고 말을 하라.

   

나의 마음 속에는 그들에 대한 사랑밖에는 아무것도 없다. 가시 나의 이마에 가시면류관을 씌우던 자를 찾아라. 그리고 그에게 만약 그가 구원을 받아들인다면 천국에서 면류관을 주리라고 전하라. 그 면류관에는 가시가 없고, 영생토록 구원자로 남으리라고 전하라.

   

내 머리를 내리치고 가시관을 내 이마에 돌리던 사람을 찾아라. 그리고 그에게 만약 구원을 받아들인다면 내가 그에게 이 땅의 모든 족속을 다스릴 지휘봉을 주겠다고 전하라. 물론 내가 그에게 내 옆에 앉게도 하겠다고 전하라. 그리고 손바닥으로 내 빰을 내리던 사람을 찾아내어 복음을 전하고 예수의 피가 너의 모든 죄를 깨끗하게 씻어 주었다고 전하라. 나의 피는 그에게 무한히 흘러가리라.

   

가서 나의 옆구리를 창으로 찌른 자를 찾아내라. 그리고 나의 마음 속에 다가오는 방법은 더 가까이 있다고 전하라. 내가 그를 자유롭게 용서를 하고, 내가 십자가의 군병으로 만들어 그의 머리 위에 나의 깃발이 사랑으로 날리게 하리라고 전하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