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실전에 강한 MBA 마케팅, 다카세 히로시 본문
728x90
반응형
마케팅 프로세스
시장을 형성하는 주요 세그먼테이션 변수
제품의 계층성을 구성하는 요소들
AIDMA와 프로모션 효과
쿠프만의 시장점유율 목표치
PSM을 통한 제품의 최적가격
브랜드를 침투시키기 위해 필요한 구성요소
고객생애가치의 계산식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잘하는 법, 에구치 야스히로 (0) | 2016.04.14 |
---|---|
마케팅전략 실천 툴, 한상설 (0) | 2016.04.14 |
전략적 제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윈칙과 방법, 게리 하멜 외 (0) | 2016.04.14 |
조직행동, 임창희 (0) | 2016.04.14 |
리더가 꼭 알아야 할 실전 인사관리, 김인범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