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마케팅전략 실천 툴, 한상설 본문
728x90
반응형
전략의 수준
Alternative Strategic Thrusts
Potential Advantages of Pioneer and Follower Strategies
시장개척자와 후발업체의 상대적 이점
Strategic Choices for Share Leaders in Growth Markets
Strategic Choices for Challengers in Growth Markets
엔소프 메트릭스 사용법
마케팅 전략 확장
브랜드 지식 구조
브랜드 차터
새로운 브랜드 개발
제품 수용단계
회사 소통 시스템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세계의 이해, 김상조 (0) | 2016.04.14 |
---|---|
마케팅 잘하는 법, 에구치 야스히로 (0) | 2016.04.14 |
실전에 강한 MBA 마케팅, 다카세 히로시 (0) | 2016.04.14 |
전략적 제휴,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윈칙과 방법, 게리 하멜 외 (0) | 2016.04.14 |
조직행동, 임창희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