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더그스티븐슨),이야기,움직임,제스처,연기 본문

읽고 또 읽고/프레젠테이션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더그스티븐슨),이야기,움직임,제스처,연기

bangla 2016. 4. 13. 09:45
728x90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술(더그스티븐슨),이야기,움직임,제스처,연기

   

청중은 좌뇌로 당신이 전달하는 정보를 듣지만 우뇌로는 당신의 행동을 주시합니다. 발표자의 신체 언어를 관찰하고, 음성 톤을 듣고, 에너지가 넘치는지 부족한지 느끼고, 찰나의 순간에 그를 좋아할지 말지, 그의 말을 믿을지 말지를 결정합니다.

   

등장인물의 감정적인 상태를 나타내기 위해 자세와 포즈를 바꿉니다.

-무언가 진심으로 갈구하는 사람을 연기할 때는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몸무게를 발의 앞쪽으로 싣습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을 놀라게 하거나 당신에게 강한 어조로 이야기할 때는 몸을 뒤로 젖히거나, 머리를 뒤쪽으로 약간 움찔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장난을 치는 상황을 연기할 때는 몸을 한쪽으로 기울이고 손을 엉덩이에 대세요.

--호전적이거나 고집 사람을 연기할 때는 가슴 앞으로 팔짱을 끼거나 턱을 앞으로 내밉니다.

   

다리를 벌리는 간격도...

넓게 호전적, 어깨 강인, 붙이면 예의 바른 사람, 꼼꼼.

   

머리를 기울이는 각도도... 표정도... 턱을 내미는 (굳은 결심)

머리를 옆으로 기울이는 (난처한, 당황한 상황) 옆을 뚤어지게 바라보는 (생각해내려고 애쓰는)

바닥 (골똘이, 패배자로..)

   

등장인물을 구분짓기 위해서 나는 종종 연단에서 있는 위치를 바꿉니다. 그것은 마치 혼자서 1 2역을 연극하는 것과 비슷...

   

윗몸일으키기, 복식호흡, 나무젓가락 물고 발성 훈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