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전력 미터링 시장, 전력계 시장 시장 보고서 요약 2022-2028 본문

스크랩/시장

전력 미터링 시장, 전력계 시장 시장 보고서 요약 2022-2028

bangla 2023. 1. 6. 16:52
728x90

(보고서 번역)

전력계는 비용 효율적으로 전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빠르고 정확하며 사용하기 쉬운 기기입니다. 생산 라인 전기 장치 테스트 및 대용량 장비 평가에서 품질 보증 및 배터리 및 직류(DC) 구동 장치 평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산업용 모터, 회전 기계 및 교정 실험실에서 전력 요구 사항을 효율적으로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미터는 더 나은 보안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소비된 전기를 추적합니다. 또한 유통 사업자가 수익을 높이고 에너지와 인력을 절약하며 소비자에게 주파수 유연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최첨단 전력 측정 시스템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마트 미터는 전기 에너지 소비량, 전압 레벨, 전류 및 역률을 기록하고 이러한 정보를 전력 회사와 직접 통신한다는 사실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2년 전력 계량 시장은 2017-2022년 동안 2.5%의 CAGR로 성장하여 17,541백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했습니다.

급속한 도시화, 세계 인구 증가 및 전기 제품에 대한 의존도 증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전력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핵심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여러 국가의 관리 당국은 기존 그리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투자하고 있으며, 이는 그리드 전력을 측정하기 위한 전력 계량 시스템의 사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업 및 산업 부문 모두에서 에너지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미터링은 저비용, 높은 신뢰성, 변조 위험 감소 및 탄소 배출 감소로 인해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또한 유틸리티 및 에너지 유통업체가 수요와 공급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낭비를 최소화하도록 지원합니다. 이 외에도 시장의 주요 업체는 웹 앱을 통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고급 전력 측정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을 단순화하고 원격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파수 기반 전력 측정을 가능하게 하는 초소형 USB(Universal Serial Bus) 전원 공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전 세계적으로 파워 미터에 대한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원동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력 측정 시장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력계의 사용을 억제하고 시장 성장을 억제하는 데이터 관리 및 미터 교체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업계의 표준화가 부족하여 전 세계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의 어려움도 가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원자재 가격의 변동도 전력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다양한 재료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시장에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력 측정 시장이 2023-2028년 동안 연평균 5.1% 성장하여 2028년까지 미화 237억 53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초의 정확하고 기록적인 전기 소비량 측정기는 Hermann Aron 박사가 1883년에 특허를 낸 DC 측정기였습니다. 그 후 British General Electric Company의 Hugo Hirst가 1888년부터 영국에 상업적으로 도입했습니다. 에너지 절약과 전력의 효율적인 활용이 에너지 보안의 핵심 측면이기 때문에 전 세계 전력계의 전체 판매는 에너지 보안의 핵심입니다. 전력계는 수집 효율이 100%이므로 AT&C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이 미터는 전력 소비 데이터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를 분석하여 사용을 제어하고 에너지 수요를 안정화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국가의 정부는 이미 국내 및 상업 부문에서 전력 계량을 도입했으며 일부는 도입을 제안했습니다.

또한, 전기 요금이 상승함에 따라 정확한 입주자별 계량이 필요합니다. 임차인의 상황에서 전력계는 임차인이 임대료에 포함된 대량 가격 대신 실제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적절하게 청구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력계의 또 다른 이점은 사전 모니터링 사고 방식을 허용하는 오류 감지입니다. 시설 관리자는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또는 적절하게 작동하지 않을 때 경고를 받습니다. 파워 미터는 과열, 누수, 수리가 필요한 시스템 및 필요한 유지 관리를 포함하여 장애로 이어지기 전에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전력계를 통해 사용자는 에너지 사용을 추적하고 궁극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