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본문
728x90
기업에 손해를 끼치는 고객이 있는가? 그렇다면 그 고객이 경쟁업체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해 경쟁자에게 손해를 입혀라.
비용 절감 방법 찾기
강점과 약점 분석
조기경보 시스템의 구성요소
충성고객을 만드는 방법
고객 선언문
브랜드 역동성 피라미드
브랜드 자산평가 모델
창의적인 사람들의 중요한 특성
혁신을 위한 A to F 모델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대한 IT 벤처의 탄생, 양준철 (0) | 2016.04.25 |
---|---|
회사는 어떻게 강해지는가, 이나모리 가즈오 (0) | 2016.04.25 |
위험한 경영학, 매튜 스튜어트 (0) | 2016.04.25 |
답을 내는 조직, 김성호 (0) | 2016.04.25 |
피터 드러커 그가 남긴 말들, 사토 히토시 편저 (0) | 2016.04.2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