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하나님의 뜻, 존 맥아더 본문

읽고 또 읽고/기독교

하나님의 뜻, 존 맥아더

bangla 2016. 4. 17. 10:12
728x90
반응형

예수님은 사람이 예수님과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뜻을 행해야 한다는 것을 말하려고 했던 것이다. 이것을 뒤집어서 생각해보면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 위해서는 예수님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는 것.

   

하나님의 뜻. 첫째는 당신이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고, 그 다음에는 당신의 이웃들이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다.

   

성령을 온전히 의지하지 않는 크리스천은 그리스도의 생명을 드러내지 못한다.

   

성적인 부도덕을 멀리하라. 그것은 간단한 원리이다. 사람들 중에는 "얼마나 멀리해야 하는데요?" 라고 묻는 이들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순결할 수 있을 만큼 멀리하라. 거룩하게 되라. 삶을 거룩히 구분하여 하나님께 바치라.

   

우리는 몸을 잘 지킴으로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야 한다.

   

기독교 신앙은 당신을 시궁창에서 건져내고 당신을 높여준다. 그것이 기독교 신앙이 가진 아주 놀라운 점이다. 중심을 지키라. 믿지 않는 자들처럼 행하지 말라.

   

멕체인 목사가 , "에즈워즈... 속사람, 즉 마음을 지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병 장교는 자기의 목숨이 자기 칼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칼을 깨끗하게 잘 관리합니다. 기병 장교는 칼에 묻어 있는 모든 얼룩들을 꼼꼼하게 닦아 냅니다. 에드워즈, 당신은 하나님이 선택하신 무기입니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순결에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것은 탁월한 재능도, 그럴싸한 아이디어도 아닙니다.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닮은 성품입니다. 에드워즈, 경건한 사람은 하나님의 손 안에 있는 무기와 같습니다."

   

오늘날 전도에 있어서 한 가지 문제는 크리스천들이 기꺼이 세상과 담대히 정면을 마주하고 복음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밝히 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편견을 다 수용하고 조화하려고 한다면 복음은 약해질 수밖에 없다.

   

바울은 병에 걸렸을 때나, 시련을 당할 때나, 궁핍에 처할 때나 하물며 핍박을 받을 때조차도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삶을 살았다고 했다. 왜냐하면 그가 핍박을 받음으로써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또 유익을 얻었기 때문이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고난 받으신 그분을 위해 기꺼이 고난을 받을 수 있는가? 당신은 기꺼이 세상과 마주할 수 있는가?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