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글로벌 파워 마케팅, Kotra 본문
728x90
미국 소비자들의 구매 원칙은 BCD, different 색다르고, better 더 낳은 품질, cheaper 저렴하고
모든 조건이 맞을 때는 이미 누군가 자리 잡고 있다. 먼저 진출하라.
코리아, 인도네시아… 코린도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제프 콕스 (0) | 2016.04.14 |
---|---|
맥킨지식 전략 파워 프로페셔널, 사이토 요시노리 (0) | 2016.04.14 |
맥킨지, 발표의 기술, 질 젤라즈니 (0) | 2016.04.14 |
비즈니스 문서 테크닉, 강성범 (0) | 2016.04.14 |
진화하는 B2B세일즈, 램 차란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