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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제프 콕스

bangla 2016. 4. 14.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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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과 절대로 논쟁하지 않는다.

2. 고객이 말하는 내용에서 고객의 감정까지 항상 세세하게 신경을 쓴다. 그것은 그가 수동적이거나 호의적이라는 말이 아니다. 신경을 쓰는 것만으로도 판매를 가로막는 문제점을 고객이 스스로 극복하는 데 도움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3. 그는 고객의 이의에 대해 충분한 답변을 해주지 않는다. 고객이 스스로 답을 얻도록 유도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듣는다.

- 고객이 말한 바를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한다. 물론 말 그대로는 아니지만 고객이 말한 일반적인 생각을 전달한다.

- 고객에게 그 이상을 말해 달라고 부탁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는 이의의 진정한 본질을 고객 스스로 말하도록 한다.

   

   

   

   

1/4이나 1/2에 최선을 다하여 리더가 되도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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