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전시산업론, 신제기 본문
728x90
반응형
참가업체… - 포터의 경쟁전략
- 적응전략: 경쟁사가 전시행사에 참가할 경우 언제나 해당행사에 참가한다.
- 갈등전략: 경쟁업체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직접적으로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한다.
- 피하기 전략: 의도적으로 경쟁사가 참가하지 않았거나 소규모로 참가한 전시회에만 참가한다.
- 협력전략: 경쟁업체와 공동 전시부스를 사용할 수 있거나 주 전시업체의 부수적 전시업체로 참가한다.
전시 사전 준비 프로세스
- 전시회 참가 신청
- 전시제품 촉진활동
- 전시인력 배치
- 숙박/항공편 섭외
- 전시장 설치
- 사무용품 준비
- 총점검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람회가 1등기업을 만든다, 송성수 (0) | 2016.04.14 |
---|---|
기업과 전시회 마케팅, 김용관 (0) | 2016.04.14 |
히든 마켓, 김종현 (0) | 2016.04.14 |
신입사원이 복사기 옆에 앉았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들, 박재림 (0) | 2016.04.14 |
기업전략과 마케팅, 필리 코틀러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