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기업전략과 마케팅, 필리 코틀러 본문
728x90
반응형
- 창조와 혁신은 다르다. 혁신은 아이디어를 선별하고 가치를 실현하는 일이다.
- 혁신에는 아이디어를 창조하는 일뿐 아니라, 이를 통해 대규모 시장을 개척하는 일도 포함된다.
유연성을 키우기 위해 기업은 아메바가 되어야 한다. 즉, 외부 자극에 반응하면서도 방향을 잃지 않고, 외부 정보를 받아들이면서 방향을 수정할 줄 알아야 한다.
기업 홈페이지는 그 자체가 PR 전략이다.
스토리텔링
브랜드의 출발점과 기업의 성장을 고무하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직원들의 창의적인 표현력을 이끌어내고 직원들의 성취 동기를 높인다.
기업의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하고 기업 내부와 외부의 충성도를 더욱 높인다.
기업 활동의 전략과 원칙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든 마켓, 김종현 (0) | 2016.04.14 |
---|---|
신입사원이 복사기 옆에 앉았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들, 박재림 (0) | 2016.04.14 |
페이스북 이펙트, 이준구 (0) | 2016.04.14 |
비즈니스 콘사이스, 곽해선 (0) | 2016.04.14 |
프로들의 홍보노트, 프레인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