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What Makes Great Photography, 명작수첩 사진, 발 윌리엄스 본문

읽고 또 읽고/사진

What Makes Great Photography, 명작수첩 사진, 발 윌리엄스

bangla 2016. 4. 8. 17:38
728x90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두가지. 바로잡아야 하는 일들을 보여주는 것, 그리고 올바로 인식되어야 하는 일들을 보여주는 것, 루이스 하인

   

   

   

가식, 겉치레, 술책으로 가득 찬 설탕처럼 달콤한 사진보다 내게 더 혐오스러운 것은 없다. 그래서 나는 우리 시대와 사람들에게 진실을 진지하게 이야기햇다. 아우구스트 잔더

내가 원하는 것은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담론을 제기하고, 이 사진들로 약간의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것, 단지 그것뿐이다. - 세바스티앙 살가도

나는 내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과정 속의 어떤 상황들이 지닌 모든 본질을 포착하고 싶었다. -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

질리언 웨어링, 아버지 브라이언 웨어링으로 분장한 자화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