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한국 게임시장 매출 전망 본문
728x90
한국 게임시장 매출 전망
Game market revenue in South Korea from 2013 to 2018 (in trillion Korean won)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2013 to 2015; includes online, mobile, video, PC and arcade games, as well as PC rooms and arcade game rooms
2015 년 매출액은 10 조 7200 억 원 (약 94 억 8000 만 달러)이며, 예상되는 출처는 2018 년에는 11 조 890 억 원 (약 105 억 달러)에 달한다. 온라인 게임은 전체 한국 게임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높으며,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올리는 부문은 모바일 게임이며 PC 게임 매출이 뒤를 잇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2016~2017년에 역전 되고 있는데, 특히 모바일 게임의 약진이 두드러진다.
'스크랩 > 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웨어러블 기기 매출 (0) | 2017.12.11 |
---|---|
아시아 e스포츠 시장 부문별 매출 (0) | 2017.12.11 |
중국 게임 시장 매출 변화/성장 추이 (0) | 2017.12.11 |
아시아 지역 게임 시장 분포, 주요 아시아 게임 시장 (0) | 2017.12.11 |
세계 e스포츠 시장 규모 (지역별) (0) | 2017.12.1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