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청소용역계약서 본문
청소용역계약서
서울 ○○시 ○○동 ○○○번지 ○○○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 )을 "갑"(이하 "갑" 이라 칭함)이라 칭하고 용역업체인 서울시 ○○구( )를 "을" (이하 "을" 이라 침하)이라고 칭하여 다음과 같이 청소용역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 "갑"은 아파트 OO,OOO평의 공용부분의 청소를 "을"의 책임전담 실시한다.
제2조 : "을"이 이 전조의 작업을 시행하기 위하여 소요되는 청소용품 및 소모자개는 "을"의 부담으로 한다.
제3조 : "갑"은 매월 청소용역비 O,OOO원(평당OOO원 부가세 포함)을 "을"의 청구에 의하여 익월 15일까지 지급한다.
제4조 : "갑"은 "을"에게 작업에 필요한 전기나 용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5조 : "을"이 작업중 건물,전기,비품 기타 기구 등이 파손될 때에는 "갑"의 요구에 따라 "을"은 지체없이 보상한다.
제6조 : 제5조에 대한 변상은 "을"이 신속히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용역대금 중에서 동 변상금액을 공제한다.
제7조 : "을"이 작업중 발생한 모든 안전사고 (대기실 등의 부주의로 인한 화재 등 포함)는 "을"의 책임하에 피해보상하고 "갑"은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는다.
제8조 : 본 계약기간은 20○○년 월 일부터 20OO 년 월 일까지로 하며 "을"이 청소용역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별첨 시방에 의한 청소 등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등 포함) 또는 "을"이 청소용역업 등을 수행할 능력이 없다고 인정된 경우에는 "갑"은 본 계약을 언제든지 해약할 수 있다.
단 . 계약의 해지시에는 입주자대표회의의 승인을 얻어 시행한다.
제9조 : 청소의 범위, 작업시간, 작업인원, 청소의 시방 등은 별첨 시방서에 의한다.
제10조 :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정본 2부를 작성하여 "갑"과 "을"이 각각 1부씩 보관한다.
20○○년 월 일
"갑" 서울 ○○시 ○○동 ○○○번지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입주자대표회장 ( ) (인)
"을" 서울시 ○○구 ( )
대 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