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홍보 불변의 법칙, 알 리스 본문
728x90
광고는 주장을 위한 것이 아니라 상기시키기 위한 것
시각을 중시하는 광고, 언어적 메시지를 중시하는 PR
모든 사람에게 도달하는 광고, 중요한 사람에게 도달하는 PR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우리는 더불어 사는 능력이 세계 꼴지일까? 불신, 불안, 불통, 불행의 우리 시대를 말하다, 박원순 외 (0) | 2016.04.20 |
---|---|
정답이 아니다, 도널드 노먼 (0) | 2016.04.20 |
CFO의 새로운 역할, 제러미 호프 (0) | 2016.04.20 |
국제통상영어, 최낙복 (0) | 2016.04.20 |
하늘기업가 비즈너리, 신갈렙 (0) | 2016.04.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