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마케팅 반란, The Fall of Advertising and the Rise of PR, 알리스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광고는 예술… 광고 고유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상실함.
모든 예술형식에서는 이를 열성적으로 옹호하는 애호가들이 있게 마련인데, 이런 사람들은 각각의 예술작품의 가치에 대해 목소리를 높인다. 왜냐하면 측정할 만한 객관적인 기준이나 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지나치게 많은 광고들은 이제 광고 자체에 악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인생을 불공평하다. 어떤 분야든 최초가 아니라면 유명해질 수 없다. 하지만 해당제품이 이미 유명해져 있는 상태라면 언론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퍼블리시티를 위해 구태여 '최초'가 되어야 할 필요는 없다.
여러분의 회사가 PR대행사인데, 사우디 빈라딘 그룹과 같은 업체의 컨설팅을 받았다면… 어떤 제안을? 이름부터 바꾸라는…
광고는 트렌드에 맞서 싸울 수 없다.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투자자를 위한 증권과 투자 따라잡기, 증권과 투자 교실 (0) | 2016.04.14 |
---|---|
30대 팀장이 꼭 알아야 할 전략 (0) | 2016.04.14 |
성과주의의 허상 (0) | 2016.04.14 |
영혼이 있는 승부, CEO 안철수 (0) | 2016.04.14 |
강한 회사로 키우는 CEO의 경영노트, 윤종훈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