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웹 컨텐츠 전략을 말하다, 크리스티나 할버슨 본문
728x90
반응형
온라인상에서의 정보, 마케팅, 판촉 컨텐츠에 관한 한 다다익선은 해답이 아니다. 임계치 달성에 매달리지 말고 오히려 과감한 단순화 전략을 펼쳐야 한다.
어떤 조직이든 컨텐츠에 대한 책임은 조직 내에 분산돼 있다.
온라인 메시지 및 브랜드 구축
정보 설계
편집전략
웹 라이팅
검색 엔진 최적화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메타데이터 전략
컨텐츠 관리 전략
컨텐츠 채널 유통 전략
컨텐츠 감사
컨텐츠 전략가
컨텐츠 전략 결과물
경쟁사 웹사이트 벤치마크
컨텐츠 전략이 다루어야 할 내용
컨텐츠는 어떻게 생성되는가?
컨텐츠는 어디에서 생성되는가?
컨텐츠는 언제 생성되는가?
누가 무엇을 담당?
컨텐츠 제작자 대상 질문
감사 추적, 성과 지표, 백업, 레플리케이션, 로드 밸런싱, 확장성, 보안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캐리커처2, 김재훈 (0) | 2016.04.08 |
---|---|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마틴 켐프 (0) | 2016.04.08 |
일러스트레이션 로고디자인 타이포그래피 디지털 아트, CA 편집부 (0) | 2016.04.08 |
반응형 웹디자인, 김운아 (0) | 2016.04.08 |
인포그래픽 완전 정복, 비주얼다이브 (0) | 2016.04.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