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다카스기 야스나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다카스기 야스나리

bangla 2020. 10. 28. 15:10
728x90
반응형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다카스기 야스나리 저

전체 6

  • 전체 6
  • 노랑 6
  • 니즈 정보를 종으로 깊이 파고들어 횡으로 연결해보자. 종횡 전개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게 되면 니즈 정보를 탐색하는 능력이 무궁무진하게 발전할 수 있다. 종횡 전개로 니즈 정보를 객관화하다
    2020.08.27.
  • 3T분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시장 동향’ 분석 먼저 설명하겠다. 시장 동향 분석은 세상의 트렌드를 포착하기 위한 것이다. 거시적 니즈 분석이라고 생각해도 좋다. 다음은 ‘목표 고객’을 보자. 여기서는 어떤 속성을 가진 사람이 목표 고객이 될 것이며, 그 목표 고객이 어떤 니즈를 갖고 있는가를 가려낸다. 미시적 니즈 분석이라고 생각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자사 기술, 노하우를 살펴보자.
    2020.09.01.
  • 여기서는 자사가 보유한 핵심 기술, 노하우 등을 포착한다. 계획을 자사에서 실현할 수 있는가를 판단한다. 이것은 계획의 실효성을 높이는 데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다. 위의 세 가지 항목을 분석하여 계획을 수립해가는 것이 바로 3T분석이다.
    2020.09.01.
  • 훌륭한 계획은 어떤 요건을 갖추고 있을까? 크게 6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다. ① 수익성  ② 객관성  ③ 타당성  ④ 지속성  ⑤ 전개성  ⑥ 실현 가능성
    2020.09.01.
  • 구체적으로는 ‘니즈 카드’라 불리는 양식에 영업 담당자가 고객의 요구를 기입하여 개발 부서에 피드백한다. 우수한 정보에는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이것은 키엔스의 신상품 개발에도 빼놓을 수 없는 체계다. 키엔스는 아이리스 오야마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요구를 직접 수집한 덕분에 유용한 상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유례 없는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었다.
    2020.09.0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