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클릭스 창의교육세트, 단순하지만 잼나는 블럭, 덴마크에 다른 블록~ 본문

가족과 함께/레고 만들기

클릭스 창의교육세트, 단순하지만 잼나는 블럭, 덴마크에 다른 블록~

bangla 2017. 11. 7. 20:11
728x90
덴마크에서 특허받은 제품으로 생각외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어서 재미 있었다~

이렇게 단순한 사각형 상자도 만들수 있고


간단한 자동차도 만들 수 있었다.

이렇게 복잡하게 만들수도


문어를 만들었는데 모든 관절이 움직여서 정말 문어 같았다는~

아이들이 몇 시간 신나게 논다

로봇도 만들고 ~ 저기 집게개 다 움직인다는...

블록의 세계는 끝이 없구나~
연결이 간단하지만 움직이는 연결이기 때문에 원이나 타원도 가능하다.

레고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적은 시간에 멋진 것을 만들때 추천이닷^^

clics creative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