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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ing Console Market Forecast, 게임기 (Console) / VR 시장 변화 및 예상 본문
Gaming Console Market Forecast , 게임기 (Console) / VR 시장 변화 및 예상
Console Market (M) |
2010 |
2011 |
2012 |
2013 |
2014 |
2015 |
2016 |
2017F |
2018F |
2019F |
2020F |
2021F |
Sony |
23.1 |
22.2 |
19.8 |
19.1 |
20.8 |
21.3 |
20.9 |
21.0 |
21.2 |
21.4 |
21.6 |
21.8 |
Microsoft |
13.5 |
13.9 |
10.6 |
9.3 |
10.5 |
9.5 |
6.7 |
6.7 |
6.6 |
6.5 |
6.5 |
6.4 |
Nintendo |
37.8 |
32.8 |
23.7 |
20.1 |
13.9 |
11.4 |
10.0 |
15.0 |
15.2 |
15.3 |
15.5 |
15.6 |
Total |
74.5 |
69.0 |
54.3 |
48.6 |
45.2 |
42.4 |
37.6 |
42.6 |
42.9 |
43.1 |
43.4 |
43.8 |
2017, Statista & Newzoo
Nintendo Switch, HMD의 수량 증가로 2017년 부터 Console 시장 소폭 증가
VR Market (M) 2017F 2018F 2019F 2020F 2021F Smartphone 14 20 35 50 70 Tethered 2.4 5 10 15 19 Standalone 0.1 0.7 1 2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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