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두 자녀를 잘키운 삼숙씨의 이야기, 중,고,대학교,대학원 수석/장학생 엄마의 드림법칙 본문

읽고 또 읽고/가정

두 자녀를 잘키운 삼숙씨의 이야기, 중,고,대학교,대학원 수석/장학생 엄마의 드림법칙

bangla 2017. 2. 25. 17:02
728x90

자녀를 잘키운 삼숙씨의 이야기, ,,대학교,대학원 수석/장학생 엄마의 드림법칙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두자너를 잘키운 
삼숙씨의 이야기 
| 중•고• 대학교• 대학원 수석/장학생 엄마의 드림법칙!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첫 번째, 성경뱌을 읽혔다. 
아이들이 읽기 쉽게 나온 교재가 많이 있었지만 그것보다串 
에 가까워지도록 성경만을 읽혔다. 성경에는 일반 책과는 딜리, 그 
자체로 놀랍고 위대한 능력이 있다. 그러기에 읽는 것만으로도생 
명력을 얻는다. 특별히 깊은 묵상을 하지 못하는 어린아이라고 해 
도 분명 그 과정에서는 하나님의 지혜가 임하고 생명력이 넘치는 
에너지를 얻는 역사가 일어나리라 믿었다 칭찬과 박수를 아낌없 
이 보내며 다른 모는 것에는 그렇게 너그러운 엄마가 이 부분에서 
는 너무도 진지해지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성경 자체를 가까 
이하게 하기 위해 영어성경이는 그림성경이든 아이들 곁에는늘 
성경이 있게 했다.

성경만 읽혔다.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두 번째,0송 함께했다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게 된다면, 어떤 순간에서는 그 말씀을 
떠을릴 수 있다. 힘이 드는 순간에 그 말씀이 튀어나와 힘을줄수 
있다 아직 어린 나이라 말씀을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그 말씀이 
정확히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잘 모를 수도 있다. 그러나 말씀 
을 떠을리면 성령님이 그 말씀 가운데서 스스로 역사하신다. 그런 
사실을 알기에 성경구절을 암송하는 것 역시 강하 1 훈련시켰다 
감사하게도 연년생 둘은 친구가 되었고 라이별이 되기도 했다

암송을 함께 했다.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한 침대에 꼭 같이 재웠고 베개와 이불을 가지고 싸우고 난리를 
부려도 각자의 것을 사주는 여는 없었다 서로가 타협하고 양보하 
고 이해하는 형제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 
은 커서도 각자의 방을 가져본 적이 없다 말씀을 늘 함께 외우고 
그 외운 말씀은 늘 
아빠가 내용을 설명하였다 
세 번째 시상 했다. 
아이들이 성경에 홍미를 갖게 하기 위해 나는 아이들에게 말씀 
을 읽고 오1우면 용돈을 주었다 아주 작은 돈을 주면서도 돈의 가 
치를 알려주었고 십일조를 드리는 법을 알려주었다. 그리고 어려 
서부터 나는 0 0드 
거 필요한 군것질은 모두 만들어 먹였고 인

사상을 했다.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스던트 음식은 사 먹지 않도록 했다 쉽게 사탕에 길들여진 아이 
가 사당 하나에 자신의 가치를 포기하는 것을 보면서 힘들어도 
최선을 다했다. 그래서인지 두 아이는 군것질을 거의 하지 않았다. 
시상은 시편 1편을 외우면 얼마를 주겠다는 식으로 유도를 했다 
그렇게 홍미를 유도해서라도 말씀을 오1우면 자연히 마음에 새겨 
지고, 자신도 모르는 순간에 그 말씀이 사로잡을 수 있다 
성경은 정말 온갖 지혜가 답긴 보물칭고이기에 그 안에서 배을 
수 있는 것은 무궁무진했다. 성경적 사고를 71우는 것은 성경 이야 
기를 생각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것이다

성경적 사고를 키우는 훈련을 했다.

 

시스템 생성 대체 텍스트:
비록 어린아이지만 질문을 던져주고 대답하는 동안 성경적인 
세계관을 깨우치게 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통찰력과 사고 
력이 확장되는 길 느꼈고, 무엇보다 을바른 가치관을 갖게 되었다 
사실 아무리 똑똑하고 지혜롭다고 해도 가치관이 바로 잡히지 않 
으면 결국에는 쓰러지고 만다. 혹은 자신이 쌓은 지식을 엉뚱한 
것을 위해 쏟게 되기도 한다. 그런데 성경과 더불어 살아가면 아이 
들이 을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성경 안에 성숙해진다.

비록 어린아이지만 질문을 던져주고 대답하는 동안 성경적인 세계관을 깨우치게 되는 것을 있었다. 또한 통찰력과 사고력이 확장되는 느꼈고, 무엇보다 올바른 가치관을 갖게 되었다. 사실 아무리 똑똑하고 지혜롭다고 해도 가치관이 바로 잡히지 않으면 결국에는 쓰러지고 만다. 혹은 자신이 쌓은 지식을 엉뚱한 것을 위해 쏟게 되기도 한다. 그런데 성경과 더불어 살아가면 아이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성경 안에서 성숙해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