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럭셔리 비즈니스 전략, 장 노엘 카페레 본문

읽고 또 읽고/경영

럭셔리 비즈니스 전략, 장 노엘 카페레

bangla 2016. 4. 20. 15:16
728x90

브랜드 자산의 개발

   

럭셔리의 확산, 고대 이집트의 예

   

   

   

   

국가별 아이덴티티와 력셔리 자동차들

   

   

럭셔리 브랜드가 최상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저절로 찾아오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유형의 희소성

   

   

   

   

   

력서리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리즘

   

   

랄프 로렌

   

럭셔리 브랜드 확장의 두가지 모델

   

   

까르띠에의 핵심 사업과 머스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