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미래기업은 무엇으로 성장하는가, 짐 스텐겔 본문
728x90
시청자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똑똑합니다. 우리는 시청자들에게 무엇을 생각해야 하는지 가르치지 않습니다.
그저 "여기에 생각해볼 것들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라고 말할 뿐이죠. - 디스커버리 채널
대중은 최고의 기술이 아니라 최고로 홍보된 기술을 수용한다.
자포스의 핵심가치 10
성공의 반은 죽을지 모른다는 급박한 상황에서 비롯되고 실패의 반은 잘 나가던 때의 향수에서 비롯된다.
-토인비
자부심보다 훌륭한 품질관리는 없습니다.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 경제학, 이홍구 (0) | 2016.04.20 |
---|---|
팀장이 가져야 할 마케팅 센스, 닐 리처드슨 (0) | 2016.04.20 |
이케아, 뤼디거 융블루트 (0) | 2016.04.20 |
사람을 꿈꾸게 만드는 경영자, 포시즌호텔, Four Seasons Hotel, 이사도어 샤프 (0) | 2016.04.20 |
메이커스, 크리스 앤더슨 (0) | 2016.04.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