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마케팅 실무, 스에요시 타카오 본문

읽고 또 읽고/경영

마케팅 실무, 스에요시 타카오

bangla 2016. 4. 14. 17:43
728x90
반응형

기획서의 기본 구성

   

   

진행방법의 구성요소 = 매니지먼트 5W2H

   

   

한 장짜리 기획서

   

   

상품기획의 목적, 적합성/적합성

   

   

상품기획의 목표

   

   

상품기획의 목적과 목표

   

   

시장정보와 4Cs

   

   

SWOT 분석 방법

   

   

   

   

   

   

편익 구조도

   

   

포지셔닝 맵, 맵 작성은 사고를 확장시키는 실험 과정이다.

맵을 작성하다 보면 축에 해당하는 세일즈 포인트를 여러 번 바꾸게 되는데, 이것을 통해 사고의 확장이 이루어지기 때문.

   

소비자 심리를 이용한 구입 프로세스

   

고객 피라미드 구조

   

   

고객의 구조를 이용한 '고객 육성 방법'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 육성 방법

   

인터넷 보급 이전/이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