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esign your brain
마케팅 실무, 스에요시 타카오 본문
728x90
반응형
기획서의 기본 구성
진행방법의 구성요소 = 매니지먼트 5W2H
한 장짜리 기획서
상품기획의 목적, 적합성/적합성
상품기획의 목표
상품기획의 목적과 목표
시장정보와 4Cs
SWOT 분석 방법
편익 구조도
포지셔닝 맵, 맵 작성은 사고를 확장시키는 실험 과정이다.
맵을 작성하다 보면 축에 해당하는 세일즈 포인트를 여러 번 바꾸게 되는데, 이것을 통해 사고의 확장이 이루어지기 때문.
소비자 심리를 이용한 구입 프로세스
고객 피라미드 구조
고객의 구조를 이용한 '고객 육성 방법'
인터넷을 활용한 고객 육성 방법
인터넷 보급 이전/이후
반응형
'읽고 또 읽고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계학 리스타트, 유관희 (0) | 2016.04.14 |
---|---|
빈틈없는 마케팅 플랜, 존 웨스트우드 (0) | 2016.04.14 |
글로벌 마케팅, 오장균 (0) | 2016.04.14 |
마케팅 세계의 이해, 김상조 (0) | 2016.04.14 |
마케팅 잘하는 법, 에구치 야스히로 (0) | 2016.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