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임차계약서, 사우나, 목욕탕, 물건만 변경하여 간단히 사용 가능
사우나 용역 계약서
1. 계약당사자
임 대 인 |
성 명 |
(인) |
주민번호 |
-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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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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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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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차 인 |
성 명 |
(인) |
주민번호 |
-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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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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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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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 사우나 임대인과 임차인은 아래와 같이 계약을 체결하고 위 사우나를 임대차에 있어 임차인은 보증금을 아래와 같이 지불하기로 약속한다.
2. 계약내용
사우나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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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적 |
○ ㎡ ( ○평) |
보증금 |
一金 ○○○ 원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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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 |
一金 ○○○ 원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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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 금 |
一金 ○○○ 원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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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도일 |
20○○ 년 ○ 월 ○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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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차 기간 |
20○○ 년 ○ 월 ○ 일 ~ 20○○ 년 ○ 월 ○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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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 사우나를 임대차에 있어 임차인은 보증금과 계약금은 계약시에 지불하고 잔금은 20○○ 년 ○월 ○일까지 용역회사 입회하에 지불하기로 약속한다.
3. 계약의 위반
본 계약을 임대인이 위약시는 계약금의 배액을 변상하며 임차인이 위약시는 계약금을 무효로 하고 반환을 청구 할 수 없음.
4. 분쟁해결
이 계약으로부터 발생되는 모든 분쟁은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규칙에 따라 중재로 최종 해결한다
5. 계약서의 보관
위와 같이 본 계약이 유효하게 성립하였음을 각 당사자는 증명하면서 본 계약서 2통을 작성하여, 각각 서명(또는 기명)날인 후 임대인과 임차인이 각각 1통씩을 보관한다.
20 ○○년 ○○ 월 ○○ 일
임대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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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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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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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