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시장

Xiaomi, 2020년까지 1000곳의 오프라인 매장 세울 계획

bangla 2016. 9. 30. 07:46
728x90
반응형

CEC Panda, 8.6세대라인 기공식 열려… 2018 양산 목표

2016/09/29 CINNO

l   CEC Panda 중국 청두에서 8.6세대 라인의 기공식을 가졌음. 투자 규모는 280 인민폐이며, 2018 양산을 목표로함.

l   청두 8.6세대라인의 유리 기판 크기는 2290mm×2620mm이고 캐파는 120K/month이다.

l   앞으로 8.6세대라인에서 50, 58, 68”의 4K×2K8K×4K 해상도의 IGZO 패널을 생산 예정.

 

Xiaomi, 2020년까지 1000곳의 오프라인 매장 세울 계획

2016/09/29 安卓网 

http://www.chinaz.com/mobile/2016/0929/588367.shtml

l   오프라인 유통 체널이 취약한 Xiaomi 2020년까지 1000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세울 계획인 것으로 알려짐.

l   Oppo가 최근 중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높은 성장의 원동력이 오프라인 매장에 있다고 평가하고 있음. 온라인 위주의 Xiaomi는 최근 심각한 판매 부진을 겪고 있으며, 이를 타계하기 위해 올해부터 오프라인 매장 확충 중.

l   현재 Xiaomi는 중국 전역에 60여 곳의 직영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 생활가전제품 새 브랜드인 Mijia를 런칭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 수를 늘리고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