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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류 프로포지션 디자인, 알렉스 오스터왈더,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방법, 가치 제안 설계로 시작하라

bangla 2016. 9. 6.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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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상이한 잠재 불만을 떠올리는데 도움될 만한 트리거 질문

   

   

상이한 잠재 고객 혜택을 떠올리는 데 도움이 될 트리거 질문

   

   

   

   

세 가지 종류의 적합성 : 문제-해결, 제품-시장, 비즈니스 모델

   

기업 간 거래에서의 고객 프로필

   

훌륭한 가치 제안의 특징 10가지

  1.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 속에 견고하게 박혀 있다.
  2.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활동, 불만, 혜택에 초점을 맞춘다.
  3. 충족되지 못한 활동, 해결되지 않은 불만, 실현되지 않은 혜택에 집중한다.
  4. 소수의 활동, 불만, 혜택을 겨냥에서 아주 훌륭하게 수행한다.
  5. 기능적 활동만이 아니라 정서적, 사회적 활동까지 해결해 준다.

  1. 고객의 성공 측정 방법과 일치한다.
  2. 많은 사람들 혹은 일부 사람들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활동, 불만, 혜택에 초점을 맞춘다.
  3. 고객이 관심을 기울이는 활동, 불만, 혜택에 대한 경쟁 제품과 차별화시킨다.
  4. 적어도 한 가지 측면에서는 경쟁 제품을 크게 앞지른다.
  5. 모방하기 어렵다.

   

프로토타이핑의 10가지 원칙

  1. 시각화하고 구체화시켜라.
  2. 초심자의 마음을 유지하라.
  3. 첫 번째 아이디어에 집착하지 말고 다른 대안들을 고안하라.
  4. 유동적인 상태를 편안하게 받아들여라.
  5. 완성도가 낮은 것부터 시작하고 반복하고 개선하라.

  1. 작업 내용을 초기에 보여주며 타인의 평가를 구하라.
  2. 초반에, 적은 비용으로, 많은 실패해서 더 빨리 학습하라.
  3. 창의적 발상법을 사용하라.
  4. 슈렉 모델을 창조하라. - 아주 터무니없는 프로토타입.
  5. 학습 내용, 통찰, 진척 상황을 추적하라.

   

구글 키워드 플래너

   

고안 활동

개선활동

   

   

테스트 카드

   

학습 카드

   

바다에 떠있는 쾌속정 그림 준비

   

   

진척도를 측정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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